Information on the movie: 
This movie will be released at the PIFF 2010. 10. 15 the closing section. 

2010년 PIFF의 폐막작은 Camellia 입니다. 
오늘 기사가 떴네요. 오랜만에 소식에 또 가슴이 뜁니다.
J 역의 동원씨.... 아.... 이게 아홉번째 영화군요. 스틸컷을 보니 애꾸눈 J 입니다. 
어제는 동원씨의 열번째 영화 초능력자의 크랭크업의 소식을 들었는데 말입니다. 
힘든 일도 다 잊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문제는 해야 할 일도 잊어버리게 된다는...

자세한 이야기는 제가 일을 다 마치고 와서 다시 씁니다.

폐막작 Camellia 중 Love for Sale 소개 동영상 입니다. dcinside 강동원 갤러리에서 가져왔습니다.


이건 PIFF 개막작과 폐막작에 대한 소개 동영상입니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예전에 PIFF 개막작은 1분, 폐막작은 8분 남짓이면 매진이라는데, 이번엔 폐막작도 티켓 얻기가 만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5,000등 안에 들어야 카멜리아를 봅니다. 게다가 부산은 멀기도 하고 숙소도 문제고... 



참... 극장에서 의형제 못 보신 분들은 이번 PIFF 에서 의형제를 극장에서 보실 수 있을 듯 해요. 언론인 위한 프리뷰 룸에 제공될 영화목록 보는데 의형제가 있더라구요.

하여간 이러다가 올 겨울처럼 돌아오는 겨울에는 연달아 동원씨 영화 카멜리아와 초능력자 두편이 개봉할 수도 있겠어요.  생각만 해도 피로가 싹 달아납니다.

'Review > Mov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vie - 초능력자 예고편, 카멜리아 소식  (0) 2010.10.11
Movie - 초능력자 메이킹 필름  (8) 2010.09.14
Movie - A 특공대 / The A-Team  (0) 2010.06.15
Movie - 방자전  (0) 2010.06.04
Posted by thanggle
,